콘텐츠로 건너뛰기

브라운 9 Pro + 시리즈 사용 내돈내산 한 달 사용 후기

  • by

안녕하세요!

오늘은 브라운 면도기 9 Pro에 대한 사용 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.

브라운 면도기는 3,5,7,9 등 다양한 시리즈가 있습니다. 이 시리즈들을 며칠 살펴보는 중에 와이프가 이왕이면 살 때 제일 좋은 것을 구매하라고 해서 바로 그냥 고민 없이 9 시리즈를 선택 하였습니다.

그런데, 9 시리즈 중에서도 파츠 구성에 따라서 또 가격이 변하더군요.

그런데, 9 시리즈 중에서도 종류가 많더군요, 각 번호에 따라서 구성품이 달라지고, 면도기의 색 종류가 다릅니다.

저는 모델 9566 CC 를 선택 하였습니다. 세척기와, 간이 케이스가 포함 되어 있는 구성 입니다.

아래 사이트를 참고 하시면 됩니다.

https://braun.kr/ko-kr/male-grooming/shavers-for-men/series-9

이 면도기를 사용한 지 한 달이 지났고, 그 동안의 경험을 솔직하게 공유하겠습니다.

처음에 브라운 면도기 9 Pro를 구매할 때는 좀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

30 만원 중반대의 가격을 주고 과연 사는 것이 맞는 것인지, 일반 면도날에 비해 면도가 잘 될까?? 라는 의문들 여기저기 살펴봤지만 면도날 보다는 세밀하게 면도가 잘 되지 않는 다는 의견이 많아서 계속해서 망설였습니다.

하지만, 며칠 연속 면도를 하면서 면도날에 얼굴이 베이는 상황이 발생해서 그냥 사버렸네요.

브라운 면도기는 사고나서 처음 할 때는 기대가 많았나봐요. 얼굴에 뾰루지가 있는 상태에서 면도를 해서 그런가 이것도 상처가 나더라구요~ 그리고 하고 나서 따가운 느낌이 일반 면도날 보다 심하다는 느낌이구요.

얼굴에 상처가 다 낳은 후에 사용을 해 보니 편하기 하더라구요, 그런데 저는 습식으로 하는 형태라서 건식으로 할 때는 약간 얼굴이 따갑더라구요. 그런데 편한 점은 가볍게 금방 면도가 가능하다?? 이거와, 하다보니 면도날과 비슷하게 깔끔하게 면도가 된다~ ㅎㅎ

그리고,, 세척기는 정말 시끄러워요~ 1시간 정도 돌아가는데 음… 그래도 소독이 된다니까 열심히 사용해봐야겠네요.

솔직한 경험담으로는 면도 귀찮으면 사서 사용하세요, 아니면 그냥 면도기 써도 뭐~ 크게 문제 없을 듯 합니다.

이건 개인 취향 일 꺼 같습니다.

https://link.coupang.com/a/bbWNfM

“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”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